115 0 0 2 7 0 9개월전 0

솜사탕 구름

사소한 일에도 마음이 무너지고, 앞으로의 미래에 대한 불안이 한없이 커지기만 할 때 적은 글들입니다. 어쩌면 하늘에 떠다니는 구름처럼 금세 사라져 버릴 마음일 수도 있습니다. 글을 적으면서 스스로를 믿지 못하는 마음을 마주하기도 하고, 다시 앞으로 나아갈 수 있게 만들어 주었던 시간이었다고 생각합니다. 사실 저는 이 글들을 적을 때 마음이 힘들었기 때문에, 독자분들이 느끼기에 어떤 감정을 느끼실지 모르겠습니다. 그저 제가 기록해 두었던 별다른 것 없는 하루 동안 느낀 감정들을 통해 하루를 돌아보고, 공감하고, 또 위로받기를 기대해 봅니다. <오늘 하루의 위로>, <달 밤, 밤하늘 별>, <다시 아침이 오면> 세 가지 책을 출판하고 나서 앞으로 글을 계속 적어나갈 수 있을지에 대한 의심이 많았는데, 1년 ..
사소한 일에도 마음이 무너지고, 앞으로의 미래에 대한 불안이 한없이 커지기만 할 때 적은 글들입니다. 어쩌면 하늘에 떠다니는 구름처럼 금세 사라져 버릴 마음일 수도 있습니다. 글을 적으면서 스스로를 믿지 못하는 마음을 마주하기도 하고, 다시 앞으로 나아갈 수 있게 만들어 주었던 시간이었다고 생각합니다.
사실 저는 이 글들을 적을 때 마음이 힘들었기 때문에, 독자분들이 느끼기에 어떤 감정을 느끼실지 모르겠습니다. 그저 제가 기록해 두었던 별다른 것 없는 하루 동안 느낀 감정들을 통해 하루를 돌아보고, 공감하고, 또 위로받기를 기대해 봅니다.
<오늘 하루의 위로>, <달 밤, 밤하늘 별>, <다시 아침이 오면> 세 가지 책을 출판하고 나서 앞으로 글을 계속 적어나갈 수 있을지에 대한 의심이 많았는데, 1년 정도의 시간이 지나니 어느덧 공개하고 싶은 이야기들이 이렇게 피어났습니다. 이번 <솜사탕 구름> 책은 표지의 일러스트, 내지의 캘리그라피에 직접 참여하게 되어 더욱더 마음이 가는 책입니다.
언제나 저의 글에 공감해 주시고, 주변에서 아낌없는 응원을 해주시는 많은 분께 감사 인사를 드리며 이 책을 바칩니다. 그저 자유롭게 글과 함께 유영해 주시길 바랍니다.
남들과는 다른 저만의 이야기를 만들어 가기 위해 매일 고민하고, 성장해가고 있는 사람입니다. 연구원을 꿈꾸며 대학원 생활을 하고 있지만, 캘리그라피, 아이패드 PDF 속지, 블로그 포스팅 등 여러 콘텐츠를 제작하는 것을 좋아합니다. 지나간 꿈이라고 생각하던 일들을 하나씩 이루며 살고 있습니다. 현재 캘리그래퍼, 북디자이너, 에세이 작가의 꿈을 이뤘고 앞으로 더 많은 도전을 할 것입니다.
 
Blog : blog.naver.com/leeji0506
Instagram : @writer_namji
E-mail : twoeidi@gmail.com

㈜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| 316-86-00520 | 통신판매 2017-서울강남-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, 2층 (논현동,세일빌딩) 02-577-6002 help@upaper.net 개인정보책임 : 이선희